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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스토리

두산건설의 주거문화 브랜드, 두산위브를 소개합니다.

Like no other

두산위브만의 남다른 감각으로 독창적인 주거문화를 완성합니다.

Brand의 탄생

집은 독립된 공간이며, 구성원들에게 사회적 가치와 이미지를 부여하는 기준으로서 삶의 질과 개성을 나타내는 중요한 표현 수단이다.

두산위브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세대 구성원들이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이상적이고 독창적인 가치를 가진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을 더욱 특별하고 존중 받는 존재로 만들고자 하는 두산건설의 의지를 담아 탄생했습니다.

Brand Vision

남다른 감각과 최고의 기술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선진 주거문화 창조

두산위브는 남다른 감각과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에서 시공, A/S에 이르기까지 세계적 수준의 주거문화를 선도합니다. 이를 통해 두산위브는 고객이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며, 존경받는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공동체 문화를 창조합니다.

Brand Meaning

We’ve got everything.

두산위브는 모든 것을 다 가진 주거공간, 현대인들이 가지고 싶고, 살고 싶은 주거공간입니다. 위브는 삶에 대한 사랑을 키워가는 공간이며(We live), 생활의 알뜰함이 돋보이도록 설계되었으며(We save), 모든 니즈가 해결되는(We solve) 안락하고 편리한 공간을 의미합니다.

Brand Essence

남다른 감각이 돋보이는 주거공간

두산위브는 세심한 설계와 시공, 편리한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겸비된 주거공간으로, 남다른 미적감각과 실용적 가치를 지향하는 전문가의 안목을 느낄 수 있는 앞선 주거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Brand Identity

  • Value Offering

    미적감각과 섬세한 실용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주거문화 제공

  • High Quality

    최고의 설계와 시공기술로
    완성된 고품격 주거공간 창조

  • User Centric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공간
    제공을 통해 고객의 삶의 가치

Our Brands

  • 두산위브로고

    위브

    2001년 탄생한 두산건설의 주거 브랜드 '위브'는 모든 것을 다 가진 주거공간으로 현대인들이 갖고 싶고, 살고 싶은 공간으로서 삶에 대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곳입니다. 위브는 집안 곳곳을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고, 생활의 모든 니즈들이 해결되는 편리한 공간을 의미합니다.
    위브의 Brand Identity는 두산 로고에서 파생된 파란색 사각형을 사용하여 사는 기쁨이 있는 곳 (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곳 (Love), 꼭 갖고 싶은 공간 (Have), 그러면서도 알뜰한 생활이 있고 (Save), 생활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곳 (Solve)이라는 두산건설의 약속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 위브더제니스로고

    더 제니스

    두산건설의 최고급 주거 브랜드 ‘더 제니스’는 영문으로 정점, 절정을 뜻하며, 두산건설이 추구하는 최고급 주거문화를 의미합니다. 르네상스 건축물을 본 뜬 아이콘을 활용한 BI는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고급 주거문화의 대표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디자인했습니다. 사용 시에는 두산위브 브랜드 및 로고와 함께 사용합니다.

  • 위브센티움로고

    센티움

    두산건설의 오피스텔 브랜드 ‘센티움’은 세기를 뜻하는 접두사 ‘Centi-’와 웅장한 건축물을 뜻하는 ‘-um’의 합성어로 한 세대의 기준이 될 주거공간을 의미합니다. 사용 시에는 두산위브 브랜드 및 로고와 함께 사용합니다.